야구장에서 고통을 통해 경기를 수정하는 방법

야구장에서 고통을 통해 경기를 수정하는 방법

아픈 것과 부상을 입는 것 사이에는 미세한 경계가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선수들과 코치들은 이미 너무 늦을 때까지 이 둘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최악의 부분은 대부분의 경우 적절한 의사 소통을 통해 야구 부상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 자신이 야구중계 시스템의 산물이기 때문에 야구 선수, 팀원, 코치 사이에 흥미로운 역학 관계가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플레이 시간의 기회를 놓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약간의 고통을 겪지 않고 플레이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둘을 합치면 누군가가 말을 하기도 전에 의사소통의 선이 닫힙니다. 야구 부상으로 당신은 당신이 묻지 않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결코 받지 못하며, 당신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면 결코 신뢰를 쌓지 못할 것입니다! 야구 선수들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아무도 모르고 몸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혀 부상을 실제보다 더 악화시킬 수 있다면 결코 치유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나를 믿으십시오.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정보는 거의 얻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멍청한 질문은 없습니까?”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는 아무도 그 차이를 알지 못한 채 3년 동안 이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3년 안에 몸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전체 문제에서 최악의 부분은 그의 야구 코치가 그가 다쳤다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플레이 시간에 영향을 줄까 봐 두려워 말을 꺼냈습니다!

이 불쌍한 아이는 지난 3년 동안 팔 문제를 다루고 있었고 아무도 더 현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예상한 것처럼, 그는 자신이 고통을 당하면 벌칙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자신의 문제의 심각성을 코치에게 결코 전달하지 않았습니다! 고맙게도 그는 장기적으로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5분의 빠른 대화는 그에게 3년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었습니다. Q & A 세션의 5분 이내에 우리는 문제의 근원과 거기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식별했습니다. 나는 분명히 그에게 심각한 기저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의사를 만나야 한다고 제안했지만 다시 한 번 나쁜 야구 역학으로 귀결되었습니다. 그는 투구할 때 다리를 충분히 사용하지 않았고 팔을 “끌어당겨” 어깨에 엄청난 부담을 주었습니다.

오늘날 경기에서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전달하는 데 있어 가장 큰 문제는 젊은 야구 선수들이 부상에 대해 이야기하면 처벌받을 것이라고 느낀다는 것입니다. 알아, 내가 거기 있었어! 나는 열심히 일하고 싶지 않다거나 팀의 이익을 위해 내 몸을 희생할 의사가 없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내가 이것을 말할 때 저를 믿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상처를 받았을 때와 그냥 날아올랐을 때를 압니다.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상처를 받았을 때 말을 한다면, 당신은 불이익을 받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코치는 그것을 고맙게 생각할 것입니다!

야구장에서 고통을 이겨내며 경기한다는 것은 실제로 고통을 이겨내며 경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바보입니다! 부상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함으로써 부상이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통증을 헤쳐나가는 것은 부상당한 근육이나 힘줄에 추가 손상을 주지 않고 개선할 수 있는 잘 고안된 방법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통스럽거나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 소통의 문을 열고 치유를 시작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