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된 팔의 힘: 강력한 야구 계주를 위한 핵심 요소

리틀 리그 야구 코치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야구 훈련에 압도되기 쉽습니다. 너무 많은 규율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모든 것을 조금씩 맛보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느낌과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야구 방송인들은 타격, 수비, 던지기 영역에서 3~4개의 훈련을 선택하고 선수들이 훈련을 마스터하거나 동일한 야구중계  훈련에 완전히 지루해질 때까지 이를 고수해야 합니다.

일부 훈련은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 수준이나 힘이 없기 때문에 어린 선수에게 어렵습니다. 리틀리그 코치는 도전적이지만 리틀리그 선수들이 달성할 수 있는 야구 훈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치는 규정된 훈련이 가능한 한 정확하게 수행되도록 엄격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리틀리그 코치들은 훈련이 왜 필요한지, 선수들이 꾸준히 훈련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 좋다.

다음은 타격, 수비, 던지기의 각 영역에 권장되는 세 가지 리틀리그 야구 팀 드릴입니다.

리틀 리그 타격 훈련

1. 타자가 서 있는 홈 플레이트의 반대편과 집에서 몇 피트 떨어진 곳에 물건을 놓습니다. 타자들이 공을 친 후 공이 어디에 맞았는지 확인하기 전에 물체를 보도록 합니다.
2. 타격 연습 내내 빠른 투구와 느린 투구를 번갈아 사용합니다. 연장전에서 이 방법은 타자들이 뒤로 물러서서 공을 볼 뿐만 아니라 모든 투구에서 빠르고 동일한 스윙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때때로 배팅 티를 사용하여 팀 내 스쿼드 게임을 합니다. 우리는 이 티의 사용이 티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배팅 티로 더 많은 연습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리틀 리그 수비 훈련

1. 야수가 땅볼을 잡은 후 1루수에게 장갑을 끼지 않은 손으로 카운트업을 하게 한다. 공을 던지는 야수는 공을 던질 준비를 하면서 깜박이는 숫자를 불러야 합니다. 이 수비 훈련은 플레이어가 목표물에 집중하고 던지기 오류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야수가 처음에 타자를 던지는 데 필요한 시간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추가 선수를 기본 주자로 사용하여 내야 연습을 합니다. 러너는 오류 및 롤오버의 경우 앞으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기지를 운영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러너는 물론 헬멧을 착용해야 합니다.
3. 플라이볼과 팝업을 가능한 한 자주 호출하도록 훈련하여 플레이어가 호출할 때 비명을 지르거나 속삭이지 않도록 합니다. 경기장에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두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요청한 공에 대해 어떤 위치가 우선하는지 플레이어에게 가르치는 것도 부상을 방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리틀 리그 던지기 훈련

1. 릴레이 던지기 훈련을 하는 것은 압력을 받는 상황에서 던지는 정확도를 가르치는 좋은 방법입니다. 선수들은 또한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릴레이를 할 때 공을 잡고 올바르게 회전시키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2. 뿔 던지기(코너 4) 주변에서 그룹이 공을 놓치지 않고 얼마나 오래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플레이어는 인사이드 턴, 더블 플레이 턴, 태그 플레이 후 던지기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3. 외야에 있는 선수들을 3루 주자와 줄을 서서 야수가 잡은 뜬공으로 공을 홈으로 토스하여 롱 토스를 연습합니다. 컷 사람이 줄을 서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가 동시에 기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목적 드릴입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리틀 리그 코치가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야구 훈련이 있습니다. 위는 종종 한 번에 두 명 이상의 선수가 참여하고 경쟁적인 요소가 있어 리틀 리그 선수들에게 더 재미있고 도전적이기 때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You May Also Like

More From Author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